아이와가볼만한곳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헤오미 2023. 4. 17. 10:44
반응형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아이과 가볼만한 곳 찾다보면
이미 유명한곳이죠

매달 1,3째주는 무료입장 이라는 정보는
이미 알고 있었고
때마침 시간이 되어 전날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경기도 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하구요
주차도 편리하더라구요

입장하면 예약자의 휴대폰 번호와 예약자명만
확인후 바로 입장 입니다

일단 들어가면 규모가 웅장해요
층고가 높더라구요
우와~~소리 먼저 나옵니다



아이들 인기만점 소방관 체험!


1층 전시관은 48개월미만 아이들만
입장할수 있는곳이 따로 꾸며져 있었어요

규모도 크고 유익하고


와 왜 이제야 와봤을까요
너무 좋더라구요





21세기 잭과 콩나물은
120cm이상 형님 누님들만 체험 가능했어요

아이들이 정말 너무 즐거워 하더라구요


층마다 테마별로 나뉘어져서
다양한 체험들로 구성되어 있고






층고가 높은데
커다란 돌고래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안내되어 있는 번호로 전화를 하면
돌고래들이 움직여요 !!

움직이는 돌고래 아이가 정말 신기해 했어요~




인체 체험관도 있구요

상당히 디테일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
또 거부감없이 흥미를 잘 일으킬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놀거리 즐길거리 충분하고
유익한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 강추입니다
재방문예정 1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