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막탄카페-카페포인트&막탄마사지-바안스파 후기

헤오미 2023. 6. 30. 10:12
반응형




막탄 화이트샌즈에서 세이브모어까지는
도보로 걸어서 5분?
세이브모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걸어서 샹스몰까지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더워더워해서 들어가본 카페포인트 입니다

걷다가 구글맵평점이 좋길래 들어가 보았어요
손님없어서 완전 굿

아이 태워다니던 유모차 입구에두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메뉴 참고하시구요


라떼와 망고스무디 주문했어요



엄지척 하는거보니 맛있었나보네요ㅋㅋㅋㅋ



사실 세부는 첫방문 이였는데
저희는 시티에가서 쇼핑몰을 구경할것도 아니였고
리조트 수영장에서 논다고 해도 하루종일 노는게 아니라 시간적 여유가 은근 있더라구요

그래서 돌아다니다 우연치않게 방문한곳이예요
커피도 맛있었고 인테리어 자체가 현대적이예요 한국느낌이랄까

세부여행중 커피 드시고싶은 분들에게
추천 할만한거 같아요bb








저녁먹고 리조트로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서
급 방문해본 막탄바안스파

처음엔 같은 건물에 위치한
플라워 트리스파가 규모도 크고 간판도 세련되어 보여서 눈에
확 띄길래 들어갔더니

발마사지 받으려면 2시간 기다려야 한다더라구요

엥 그건 못기다리져 ㅋㅋㅋㅋ

돌아나와서 슬쩍 보니 같은 2층 복도끝에
허름하게생긴 바안스파가 있는거예요
방문고고고 ㄱㄱㄱ

발마사지 가능??
가능하다길래 바로 받았어요

아이는 그냥 발마사지
저는 발마사지&스크럽



우선 시설이 음 별로예요
그래도 뭐 안기다리고 받았으니 땡큐 할랬으나
발마사지가 아니라 걍 발 주물러 주다 끝난 느낌
그래도 여행다니다보면 마사지 받아봐서 다들 아시자나요 음.. 여긴 별로였어요..!!

심지어 스크럽 하는데 엄지발가락 피부 양쪽발을 다 벗겨놔서 여행 돌아와서도 며칠을 아팠어요 윽 비추비추

누구간다하면 굳이 ...?

근대 여기 후기가 꽤 좋더라구요?
발마사지 말고 다른마사지를 받았어야했나
노이해

여튼 세부여행 하실분들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