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세부여행-몽키트리 기념품샵

헤오미 2023. 6. 14. 11:00
반응형




아이와 단둘이 해외여행



네 조식먹고 유모차끌고
씩씩하게 걸어가보겠습니다~

세부의 아침풍경입니다





저희가 묵었던 화이트샌즈에서 몽키트리가 있는 샹스몰까지는 900m정도 된다고하네요

주변구경하면서 설렁설렁 걸어가면
금방 도착하는 거리입니다~



아이는 유모차에 태워가니 주변
거리풍경도 구경하며 재밌어하더라구요




몽키트리 말고도 근처에 기념품샵 몇군데 있어요   구경하며 쭈욱 걸어갔답니다





매장 작아요 마그넷종류는 꽤되더라구요

워낙 전부터 여행지 마그넷은 모아왔던
컬렉터 엄마인지라
아이도 저 따라서 마그넷 고르는데 열중하더라구요


전날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갔을때보단 확실히 종류가 많았어요





책갈피를 고르다니 ....어머어머 엄미감동 ㅠㅠ
아들아 책 많이 읽어줄게ㅋㅋㅋㅋㅋㅋㅋ

예 신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꼭 기념품을 굳이 여기서 사실필요는 없지만
샹스몰 가시는김에 구경해보시면 될거같아요
저희도 그랬어요~



마그넷은 사실 막탄공항이 제일 이쁘긴 했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더라구요
세부여행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