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

헤오미 2023. 4. 19. 12:26
반응형


시흥아이와 가볼만한곳 소개합니다
시흥에코센터 초록배곧 입니다

사전예약 필요없고 그냥 방문 하시면 되요~
입장료도 굉장히 저렴!



매표 발권 하시면서
씨앗카드라고 불리는 RFID체험카드를 꼭 받으세요!

첫 방문땐 알아서 챙겨주셨는데
두번째 방문땐 별 말씀 없으시길래

제가 먼저 카드달라 요청해서 받았어요~

입장전에 기계에서 아이와 함께
카드태그 하시고 사진찍고 입장~~!




규모는 제법 넓었어요
저희 아이가 5살인데
충분히 즐길정도 였어요

에코드라이빙센터
두번째 방문이라 그런지 제법 운전을 잘하더라구요


중간중간 씨앗카드 태그하고
체험하는 것들이 있어요

야무지게 하나씩 체험 고고 ㄱㄱ


OX퀴즈도 함께풀고






기대이상이예요

분리수거도 함께 해보고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물건들의 재질도
구분하여 확 와닿게 시각적으로 표현해 놨더라구요




퍼즐맞추기도 있고




체험할것이 정말 다양해요

그리고 중간중간 봉사자 분들이 계셔서
체험관련 도움 받기 편리했어요~



펭귄한테 편지쓰기 이런거
부모님들이 적극적으로 직원분들에게
여쭤보셔서 체험하셔야 해요

저희도 안내 직원분께 따로 여쭤봐서
펭귄편지지 받아서 아이와 체험했어요~










2층엔 작은 도서관이 꾸며져 있었어요
환경관련된 책들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컵받침 만들기 체험도 하고




친구과 유익하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완전 강추!!!
재재방문 예정 꾸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