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와세부여행-오슬롭 고래상어 &모알보알 투어 후기2

헤오미 2023. 6. 28. 10:21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우리순서가 되어 배에 탑승했습니다!
와 오래도 기다렸다 정말



투어일행 6명이서만요

구명조끼를 입고 요렇게 생긴 통통배 타고
바다로 나갑니다


로컬페이지는 투어에 고프로대여도 포함되어있어서 이렇게 팀마다 하나씩 고프로를 주시더라구요

대신 메모리는 본인이 미리 가져가셔야해요
가져간메모리 드리면 가이드가 알아서 척척 끼워넣고 고프로 사용법 알려줍니다





어부들이 새우젓 뿌리면서 고래상어들을 계속 유인해주세요






우리아이 데리고 바다에 들어가셔서 고래상어와칭 시켜주더라구요

집에서 세부여행 출발전에
2번정도 스노쿨링 마스크 쓰고 욕조에서 연습했던 효과를 보는듯

아이가 스노쿨링 마스크를 착용하는것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는데


깊은 바다에 들어가는게 처음이다보니 무서워하더라구요
바다들어가서 고래상어 와칭은 한 5분컷?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배위에서도 잘보인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자기 괜찬으니 엄마 더 보고와~~~
씩씩한 우리아들

고맙다 효자ㅋㅋㅋㅋㅋ







실제로 물에들어가서 볼때는
체감 이런느낌?



아니진짜 고래상어가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놀랄노자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정말 ㅋㅋㅋㅋ기겁수준으로 가까이에 고래상어가 옵니다
수영못하는 엄미 기겁...!!@@@!!!



투어일행분은 래쉬가드에 고래상어가 닿아서 쓸린자국 있더라구요 그래도 다행히 다치거나 그런건 아니고 옷에 자국이 뭍은정도

대단하죠 한두마리가 아니예요
와진짜 이거 할만해요 장관입니다

멀기도 멀고 오슬롭가서 대기시간도 그렇고
힘들었는데 고래상어 보는순간
진짜 오길 잘했다 싶던데요

누구 세부간다하면 추천각이요 정말!!bb





짜잔
우리아이도 고래상어와



보트같이 탑승한 어부분들이
열심히 사진 찍어주셔요




고래상어 와칭은 한 30분정도하고 끝납니다

나오면 로컬페이지 전용 샤워장
(물론 야외샤워장입니다)
물졸졸나오고 샤워기 3~4개정도지만
그래도 로컬페이지 전용이라 나름 샤워장이 한가하더라구요
일행들과 대충 후다닥 수영복위로 짠기운만 헹구고 가이드분이 새로 타월 싹 나눠주셔서 닦고 차량타고 이동했어요




투말록 폭포도착

아니 저는 원래 투어예약시
오슬롭고래상어&모알보알투어인줄 알고 예약을 했는데
중간에 투말록 무조건 포함이더라구요..?

몰랐어요 ㅠㅠ
가이드가 가자는데로 가다보니 폭포도착임ㅋㅋㅋ동공지진 ㅋㅋ아니 애랑 폭포 걷고 뭐고 못할거같아서 생각도 안했는데

이미 우리모자는 폭포에 도착임ㅋㅋㅋㅋ



도착하면 오토바이부대등장
투말록 온 모든 투어객들 오토바이타고 한 3분컷?
오토바이 뒤에타고 언덕배기를 내려가야해요

아이랑 오토바이를..?.... !!!!!


아니 애기가 어뜨케 오토바이를 타...?..?!?!?

동공지진 할새도 없음 걍 우리순서오면
타는거임 ㅋㅋㅋㅋ가이드가 바로바로 태움 ㅋㅋㅋㅋㅋㅋㅋㅋ물어보고 뭐도없어 ㅋㅋㅋ공장화임 투어공장화


얼떨결에 아이 앞에 태우고
삼치기로 출발!~~~~
아이뒤에서 꼭안고 그나마 3분컷이라..

근데 타는데 너무잼남....애가소리지르던데요...ㅋ
꺄아아아아악~~~우리아들 소리지르고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안전장치 전혀없고 음...생각해보면
위험해요ㅠㅠㅠ)

영화 아바타 배경지라더니
여기도 멋지더라구요

오슬롭 고래상어 와칭포인트에서
여기까지 차량이동 30분채 안걸렸어요

저는 그걸 모르고 애기를 새 래쉬가드로 갈아입혔어요 왜냐면 오는길에 차안에서 에어컨때문에 아이가 추울까해서요


그냥 갈아입지말고 오세요!
에어컨은 조절하시면 되요
저희도 그랬어요

투말록에서
주어진시간이 꽤 많아서 물에 들어가서 놀아야 한답니다

차라리 여기까지 쭉 놀게하시고
투말록폭포 투어 후에 환복 ㄱㄱ
차량타고 모알보알 인근 베이스캠프로 가는길이 한시간 이상 소요되니
그때 아이 옷 갈아입히시는게 나으실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