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챔피언더에너자이저 AK플라자 광명점

헤오미 2023. 4. 20. 09:38
반응형



챔피언더에너자이저 AK플라자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평일 오후라 손님이 없어서 더 좋더라구요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비오는날은
실내 가볼만한곳을 찾기 되자나요
그럴때 방문하면 딱이져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는 플레이멤버스 어플받아서 할인받았어요~
입구에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헛둘헛둘




어린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도
따로 꾸며져 있구요





ㅋㅋㅋㅋ재밌니?





직원분이 수동으로 밀어주는
레일코스터

다른 친구들이 없어서
몇번이나 계속 탑승했어요
아이가 너무 재밌어 하더라구요









정말 다른 손님 없어서 너무 좋았달까






힘내라 힘내라!!~~~





키카오면 볼풀은 국룰




오늘은 어쩐일로 부엌놀이에 꽂히셔서
여기 부엌놀이 원목이라 정말 이쁘더라구요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챔피언더에너자이저 광명점
가볼만 한 것 같아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