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막탄맛집-레드크랩후기

헤오미 2023. 6. 15. 12:12
반응형



세부여행 일정이 워낙 짧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랩&새우는 먹고가야지 암만


막탄에 위치한 너무나도 유명한 레드크랩에 다녀왔습니다~





당일에 카톡으로 문의했고
때마침 점심식사 해야할 타이밍이여서
가장 빠른 픽업 시간 물어보고
바로데리러 오셨어요~




시간되어서 리조트 로비로 나가보니
빨강색의 픽업 차량이 왔습니다





단둘이 타고 슝~
사실 화이트샌즈에서 레드크랩은 가까운 거리여서 체감으로 5분?정도 소요된거같아요


낮시간이라 붐비지 않고 좋더라구요



새우는 코코넛밀크로 선택하고
크랩은 블랙페퍼로 했어요

두 메뉴 모두 아이와 함께 먹을수 있도록이요

맛선택하고나면 직원분이 따라오라고 합니다
크랩고르고 자리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가방에 아이 장난감 작은거 챙겨갔더니 음식 조리되는동안 조용히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모닝글로리 맛있던데요 갈릭라이스도 함께 주문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오고
자 이제 먹어보자~!!!!








컥...오전내내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더니
애가 잠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미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 담요달라고요청해서 덮어주고...





처음엔 그냥 포장해서 리조트로 돌아갈까 싶었지만 발라먹는게 번거롭고 여기서 그냥 내가 다먹고가자....싶어서

아들아 코코낸내 잘자거라
예..제가 혼자다먹고 돌아왔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신게
자는 아이 들쳐업고 ㅋㅋㅋㅋ나오는데
아이가 주문해놓고 하나도 안먹은 쥬스 먼저 챙겨 포장해주시고 짐바리바리 쌀때 거들어 주시고 ㅋㅋㅋㅋ
돌아가는 드랍차량 탑승할때도 세심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친절점수 백점!!!




그런데 크랩은 블랙페퍼맛 별로였어요ㅠㅠ
비추 ...가격도 너무 비쌌구요


제가 아이와 함께 먹을수 있는 맛으로 골라서 그랬던건지 여튼 전 별로였어요
가실분들은 다른맛으로 드셔요


구글평점 왜 이렇게 좋은거지...살짝 의문쓰..??

세부여행 앞두고 계신분들은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뭐 다른맛 선택해서 조리하면
맛날수도 있겠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