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선재어촌체험마을-조개잡기체험

헤오미 2023. 5. 15. 10:30
반응형







선재어촌체험마을 조개체험


인천 옹진구 영흥면 선재로5
주말 및 공휴일 운영
(5월달은 매주 금요일도 운영한다 합니다)
갯벌체험은 물때에 따라 각각 다르니
방문전 꼭 문의해보세요
032-888-3110




갯벌체험 12000원
(3세 미만 무료)
장화대여료 2000원

-트랙터,호미,양동이 포함가격입니다





저희는 캠핑을 갔다
퇴실일에 급 주변에 가볼만한 곳을 검색하여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

엉겁결에 간 탓에
준비물이 많이 없어서
급으로 입구에서 어른들 모자도 사고 했네요



입구에서 티켓팅 하신 후
바로 옆 장화대여소가 있습니다

신발사이즈 말씀하시고 장화대여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아이 미술가운이나 장화 등이
차 트렁크에 실려 있었어서
아이껀 대여하지 않았어요

(한 겨울에도 트렁크에 구명조끼,튜브고 뭐고 다 들어있는 정리안하는 게으른 엄미덕분)



줄스세요~~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꽤 많았어요
15분가량 기다렸던 것 같아요

줄서서 차례차례 트랙터를 타고
바다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트랙터 흔들려서 조금 무셥ㅋㅋㅋ





꽤 많은분들이 이미 조개체험 하고 계셨어요






규모가 워낙 커서 사람이 많아도
각자 조개체험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회전율도 좋아요

첨벙첨벙
아이가 너무 신나하더라구요




아빠화이팅 힘내라 화이팅!!






짜잔
두손가득 조개를 캤어요

자 집에 가자
돌아갈때도 동일하게 트랙터를 기다렸다가
타고 나가시면 됩니다~

물론 걸어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장화 호미 등
반납하시면 되고

간단하게 발 닦고 할수있는 장소 있으니
아이발 정도는 씻겨서 차에 태우실수 있습니다~


봉투가 비치되어 있어서
우리가 캔 조개를 봉투에 한가득 담아서
캠핑때 사용했던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집에온 후 해감해서 소분했구요


짜잔  그 후 어느날
조개탕을 끓여서 온 가족 맛있게 먹었답니다




해감할때도 조개들이 입을 벌리고
꼬물꼬물 움직이니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자연관찰책 갯벌부분 찾아서
연계독서도 가능하구요




아이와 함께
갯벌체험 정말 왕강추
어른들이 더 재밌어요
추억가득!

선재어촌체험장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