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인천어린이과학관

헤오미 2023. 5. 13. 10:14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곳
이번엔 인천어린이과학관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하셔야 하구요
회차별 관람시간은 90분이고 재입장은 안됩니다

9:00-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성인4000원, 소인2000원
(만 6세이하 무료)
주차 가능하시고 주차비는 별도 입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1층 기획전시실부터 관람해 볼게요~



에너지 고갈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아이가 적극적으로 체험해줘서
엄미 너무 뿌듯






베르누이 테이블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하는 곳이져
바람으로 공을 띄우는건데
왜 내가 더 신나지...ㅋㅋㅋ






플라잉 스카프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간단하게 직업체험 할수도 있네요
방송국 아나운서도 되어보고






귀여운 소방관 체험
불이야~~!!!!!불이야~~~~
불끄기




이번엔 건축가가 되어볼게요

헛둘헛둘 벽돌도 쌓고


여기 아이들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





핀스크린은 왜 내가 더 재밌는건지..ㅋㅋ







이곳은 인체마을
인천어린이과학관의 시그니쳐!



입안으로 들어가보자 영차영차



위 소장 대장을 지나




항문으로 짜잔 나와요
(방구소리 뽀오오옹~)
아이들 웃음포인트ㅋㅋㅋㅋㅋㅋ

우리 아이 너무 재밌는지
몇번이나 계속 입으로 들어갔다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생명의 탄생을 경험할수도 있구요




윽 내손이 세균은 어떤 모습일까




콧구멍에 코딱지공 넣기
재밌음 강추강추





와 90분 순삭
관람시간이 더 길어도 좋을거 같아요
버릴게 하나도 없던 인천어린이과학관

역시 유명한곳은 다르구나 느꼈어요
재방문 의사 1000%

이곳은 완전 강추입니다!
꼭 가보셔요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