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아이와세부여행-오슬롭 고래상어 &모알보알 투어 후기3

헤오미 2023. 6. 29. 10:15
반응형





오슬롭고래상어투어와
투말록폭포까지 본후

일행들과 다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합니다

꽤 오래가요
로컬페이지 베이스캠프로 가서 컵라면을 먹는다 하네요 안그래도 배고파 허기져요ㅠㅠ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한시간반 가량 이동했던거 같아요

꽤 오랜이동이라
투말록에서 아이가 또 ㅋㅋㅋ젖어서ㅋㅋ
다행히 오슬롭 기념품 상점에서 구매한 고래상어 세부티셔츠 갈아입히고 차타고 출발!

이때는 모든 일행들 거의 떡실신
저도 아이도 헤드뱅잉이져 뭐




베이스캠프 도착!
사진보니 날이 좀 흐렸네요
비는 오지 않았어요



베이스캠프 도착하면 가이드가 샤샤샥
컵라면을 준비해 줍니다
물론 아이것도 있어요
안매운라면인 튀김우동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센스굿bb 감덩쓰

컵라면은 투어에 포함이고
사비로 아이 망고주스 한잔



여기서 사먹은 망고쥬스 굉장히 맛있어요
막탄보다 맛있었다는ㅋㅋㅋ




컵라면먹고 쥬스사먹고
이제 모알보알 거북이보러 출바아아알!

모알보알 도착해서 뉴가이드가 한명 더 옵니다



거북이보는거 주의사항 잠시 들어요
5분컷



배타러 갑시다

우리가 탑승할 노랑색 보트 색깔 귀엽커엽

보트맨들과 가이드분들과 다함께
스노쿨링하러ㄱㄱㄱㄱ



총 3번의 포인트에서 스노쿨링을 진행하더라구요

1.페스카도르섬
2.거북이
3.정어리떼

이렇게요


처음 갔던 페스카도르섬은
그냥 어 다른지역에서도 해볼수 있는
그런 스노쿨링입니다


여기서 해파리 쏘였어요ㅠㅠ
물론 긴바지 래쉬가드 안입은 제 탓입니다
무조건 긴바지 입으세요




스노쿨링하고
거북이포인트로 이동합니다


와 정말 ㅋㅋㅋ거북이짱
엄청 얕은바다인데도 거북이들이 많아요
진짜 신기했어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고래상어 이후로
페스카도르도 가고
하루에 연달아 몇번 바다에 들어가더니
아이가 적응을 합니다 ㅋㅋㅋㅋㅋ
더 보겠다며 점점 스노쿨링하는 시간이 늘어나더라구요
아이의 성장이 눈에 띄게 보였어요
기특해ㅠㅠㅜ엄미감동ㅜㅜ





마지막 포인트는 정어리떼
정어리떼 정말 대박인데 와

가이드분들 고프로에 정말 열심히 담아주셨어요 티스토리 동영상 올려도되나? 몰라서 못올리겠네요
아직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못받은 1인이라...ㅋㅋㅋ

가이드가 잠수해서 찍어준 아이와 저예요




가이드분들이 튜브로 이끌어주며
거북이나 정어리떼 포인트에 데려가줘요
걍 둥둥떠서 튜브잡고 끌려다니다가

가이드가 "거북이!!!"하고 말해주면.그때
고개를 쏙 물속으로 넣으시면 되요 ㅋㅋ
정어리도 마찬가지 너무 편하고 재밌고
가이드분들 너무고맙진짜

오슬롭 모알보알투어 가격이 저렴하지 않자나요 그런데 정말 너무편하고 가이드들 열정적이고 이 투어 예약한거 완전 만족이요!!

또 중간중간 아이가 스노쿨링하다가 본인은 보트로 돌아가겠다고 하면 보트위에 있는
보트맨들이 아이와 놀아줘요

저는 물에서 스노쿨링하다가도 아이가 신경쓰여서 정말 백번 넘게 잘있냐고 엄마여기있어 엄마보이지?하면서 대화를 건네는데
아이가 웃으면서 보트맨들이랑 대화를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는 한국말 보트맨들은 영어 따갈로그어 한국어 섞어쓰면서

아이가 너무재밌었다 하더라구요.
무슨얘기했어?물어보니 아저씨들이 엄마아빠 이러면서 한국말했다고 ㅋㅋㅋ웃겨ㅋㅋㅋ
애기도 잘봐주고ㅋㅋ



아!
그리고 저는 그뒤로도 모알보알에서.계속 스노쿨링 내내 해파리에 쏘였어요
배올라타면 그 민간요법이라는 식초 부어주셨는데 이게 해파리 독성에 따라
독을 더 퍼지게 할수도 있다고 현재는 금지된 민간요법이라는디...ㅋㅋㅋㅋ

그 당시에는 금지된건 몰랐져 머 ..ㅋㅋ
보트맨들이랑 가이드가 부랴부랴 식초를 뿌려줘요 10분이면 상처 가라앉았어요

나중에는 스노쿨링하고있는데.딱 따끔해요
아놔 이 해파리시키들 또 쐈네? 하고 걍 개의치않고 스노쿨링 계속 했어요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쏘이자마자 식겁해서 배위로 올라오고 했거든요 나중엔 어디쏠테면 더 쏴바라...~~~~

저 말고도 반바지 입은 다른분들도 쏘이셨고
긴팔 긴바지 래쉬가드 입은 또다른분은 손등에
쏘이셨더라구요 완전 해파리의 테러


케바케지만
다시 시간을 돌린다면 저는 안까불고 긴바지 긴팔 입을라구요
다른분들도 꼭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