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가볼만한곳

안양예술공원 계곡 봉암식당

헤오미 2023. 6. 26. 11:24
반응형




아이와 가볼만한곳
경기도 안양 예술공원부근에 위치한 봉암식당 소개할게요~

날이 많이 더워지기도 하고
주말에 근질근질
가까운곳 어디없을까 하다가

웹서칭 후 당일 급 고고 했습니다

일요일 오후 2시쯤 도착했는데

와...ㅋㅋㅋㅋㅋㅋㅋ차가못들어가요ㅠㅠㅠㅠ
공영주차장 만차에  보도블럭까지
차들이 빼곡히 주차되어 있었어요


중간중간 주차 도와주시는분들 계셨지만
꽉 막혀서 운전하는 저 동공지진...!!@@

아 괜히 계속 따라들어왔다 싶을때쯤

심지어 봉암식당은 약간 고바위임
차로 살짝 언덕배기를 올라가야해요

올라가는차 정체
내려오는차 정체
걸어다니는 수많은 인파들....
폭.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ㅠㅠㅠㅠㅠ

집에 돌아가고싶은데
뒤로 빼지도 못함^^;;
제 차 뒤로도 장난아님....

하튼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아니면 평일 추천이요!

식당 도착해도 주차자리 당연히 없구요
주차는 무슨 테이블도 없어요
이름쓰시고 웨이팅 하셔야 해요

폭망폭망
기다리다가 겨우 주차자리나서
차를 주차할수있음에 감사...ㅋㅋㅋㅋ
웨이팅에 이름 올려두고

애기 먼저 계곡에서 놀게 했어요
아이들 많더라구요

사진에선 계곡이 꽤 크게 보였는데
되게 미니미 아담사이즈


3단으로 미니 계곡이 조성되어 있었는데
그때그때 해가 들어오는 방향이 달라요

음지는 좀 아이가 추워해서
햇볕 들어오는 쪽에서 놀게했어요
물이 굉장히 차가워요

아이들 어우러져서 너무재밌게 잘놀더라구요
아이들이 물놀이하기 딱이예요
피서온 느낌도 나고 ㅋㅋㅋㅋ

저희 아이는 아직 어려서
제가 물안에 내내 같이 있었답니다


한참 놀다보니 테이블 자리가 생겨서
착석하고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태블릿피씨있어서
태플릿으로 주문입니다~
굉장히 간편해요

토종닭백숙 주문했고 음식 나올때까지
물놀이~~~

차에 있던 튜브도 꺼내서 줬더니
더 잘놀아요!


올 여름 첫 계곡이라
엄마인 저도 신났어요.

여기 음식도 맛나요 반찬도 모두 맛있더라구요
반찬리필 셀프 깍두기 짱 맛있어여!




요리사진은
네..먹다가 중간에 찍었네요

토종닭백숙 5.8만원
계곡들은 보통 시세가 이정도 하니까요

주말은 테이블 이용시간 3시간으로 제한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음 너무 가깝고 근교에 이런 좋은곳이 있었다니
왜 이제야 처음와봤을까요

멀리가지 않고 계곡 느낌내고
저는 만족스럽더라구요

남은 요리는 포장하실수있도록
일회용용기와 비닐봉투 비치되어 있어요
센스 굿b

화장실은 사용안해서 모르겠네요
아이는 비치타올로 휘리릭 닦아주고
차에서 옷만 갈아입혀서 집으로 데려왔어요


사람들 정말 많아서 정신없긴 하지만
저는 이 마저도 이 계절에 경험할 수 있는 풍경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럴때 아니면 언제 이렇게 야외에서 정신없이 놀고먹고 하겠어요


아무튼 저는 근교사신다면 강추예요!!~~~
안양봉암식당 추천이요!@





반응형